Sailing to the TruthWorld
2013년 12월 23일 월요일
제품과 소비자의 관계맺음 4가지
동일한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도 소비자마다 그 의미가 다르다
.
각자 제품과 맺은 관계가 다르기 때문이다
.
자아개념연계
self-concept attachment:
제품이 아이덴티티 형성에 도움
노스탤지어연계
:
과거의 자아와 연결해주며 향수를 일으킴
상호연계성
interdependence
:
제품이 소비자 일상의 일부가 됨
.
사랑
:
상품이 소비자의 강한 감정
(
따뜻함
,
열정 등
)
을 유발하게 함
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