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iling to the TruthWorld
2013년 12월 23일 월요일
80대20 법칙
80
대
20
법칙
상위
20%
의 소비자가
80%
의 판매량을 구매한다는 법칙이다
.
때로는 이보다 작은 비율의 소비자들이
80%
를 구매하기도 하며 기업은 이
20%
의
heavy users
를 잡는데 주력해야 한다
.
예
:
◎
은행의 경우 주로 적자를 내는
80%
의 일반고객의 접근 장벽을 높이고 이익을 주는
20%
의
VIP
에겐 많은 혜택
(
수수료 무료
, VIP
룸 혜택 등
)
을 준다
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